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크리스마스의 밤 뱅큇

크리스마스 날 연휴를 맞이해서 달라스에 다녀왔습니다 왔다갔다 왕복 차로 20시간이 걸렸네요ㅎㅎ 크리스마스 밤 교회에서 뱅큇이라는 행사를 한다더군요
뱅큇이 뭔지 모르겠지만 추정해보건데 작은 행사 모임인 것 같습니다


공연팀도 와서 음악을 깔아주더군요ㅋㅋ재즈풍의 음악이 어우러져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겼습니다
교회 유년부, 청년부 등등의 공연까지 더해지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밤이었습니다
뱅큇은 왜뱅큇인지는 아직도 궁금합니다


이렇게 푸짐한 식사까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스테이크였다고하는데 올해는 갈비찜이 나왔네요 안그래도 먹고싶었는데 ㅎㅎ

마지막 순서에 경품추첨도 있었습니다 1등 상품이 무려 42인치 TV였습니다 내심 기대했었는데ㅎㅎ당첨되기가 쉽지는 않네요

정말 뜻깊은 시간의 크리스마스 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