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시건에는 눈이 왔다네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미시건에 있는 동생이 사진을 보내왔더군요
자기가 있는 미시건에는 눈이 펑펑 내렸다는 사진이었습니다
눈이 정말 많이 왔네요 저런 눈을 여기서는 볼 수가 없습니다ㅠㅠ
한국에도 눈이 왔다던데 어느정도 왔을지...
모두 눈길 미끄러운데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저는 어젯 밤 자는데 여기 몽고메리는 비가 억수로 쏟아졌습니다
빗소리에 잠이 깰 정도로 말이에요ㅎㅎ
심지어 천둥도 치고 번개도 치더군요
몽고메리와서 그렇게 비 많이 오는건 처음봤네요
무서운 어제 밤이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