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몽고메리 bistro seafood

몽고메리 bistro seafood 에 다녀왔습니다
혼자 어딜가보는건 처음이라ㅋㅋ영어가 될지 상당히 걱정하고 갔어요

bistro seafood 의 메뉴판입니다 딱봐도 해산물 요리 파는 곳인지 알 수 있겠네요 저는 물론 seafood 를 해석할 줄 압니다...ㅎㅎ

뭐가 뭔지도 모르겠는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사진이라도 좀 넣어주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platters 요리는 얇은 접시에 나오는 요리이고 boil baskets 요리는 바구니에 담겨나오는 요리더군요
검색해보고 알았답니다

제가 시킨 요리는 boil baskets 요리 중에 gulf shrimp 1dz 이었습니다 새우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to go라서 그런지 바구니에 담아주지는 않았네요ㅠㅠ
spicy cajun 소스로 선택했는데 그리 맵지는 않았습니다
gulf 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큰새우말하는건지...새우가 크더군요
맛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다음번엔 또다른 메뉴인 the bistro 샐러드를 먹어볼 생각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