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국 알라바마 멕시칸식당

미국 알라바마 몽고메리에 위치한 멕시칸식당을 다녀왔습니다
며칠 전부터 멕시칸 음식이 먹고싶더군요ㅎㅎ
그래서 같이 축구하는 멕시칸들에게 물어서 추천받았습니다

멕시칸들이 추천해준 미국 알라바마 멕시칸식당은 바로 저희 집앞이더군요!!매일 지나쳐가면서도 몰랐었네요
심지어 구글 평점이 5점 만점에 4점이나 되는 곳이었습니다
구글 평점은 진짜 순수하게 고객들이 평가하는지라 신뢰도가 높거든요

기대에 부풀어서 11시 오픈인데 10시50분부터 문앞에서 기다렸습니다ㅋㅋ 멕시칸식당 주인하고 같이 출근해버렸네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애피타이저로 나초와 나초 소스를 주더군요 나초 소스 맛을 보니 메인요리가 너무나 기대되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건 멕시칸식당오면 무조건 먹어야된다는 파히타를 시켰구요 브리또와 갈릭쉬림프도 시켰습니다ㅎㅎ맛은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구글 평점은 역시 신뢰할만 합니다♥
가격도 요리 4개와 맥주 3병인데 60불 밖에 안 나왔네요
맛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 앞으로 정말 자주 올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