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국 베트남 식당 쌀국수집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데 같이 일하는 형이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얼마 전에 자기가 근처 베트남 식당에서 쌀국수를 먹었는데 맛있었다고 해서 같이 갔습니다

베트남 식당에 도착을 해서 주문을 하는데 형이 추천해 준 메뉴는 사진의 저것인데요 비빔국수같은 요리입니다
베트남 쌀국수를 즐겨먹지 않았던 저인데도 오래 전에 먹었던 기억은 맛있었던 기억인데요
이 비빔국수는 제 기억 속의 맛보다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미국 생활 중에 거의 맛집 포스팅만 하고있는 것 같은데 그만큼 한국에서 못먹어봤던 여러가지를 미국에서 먹고있네요ㅎㅎ
원래 여러가지 맛집을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기도 했지만요^^
한국은 이제 구정 연휴도 끝이겠네요ㅎㅎ미국은 구정 분위기는 느낄 새도 없이 지나갔습니다
늦었지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