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향수병 퇴치ㅋㅋ

향수병이 걸린 저를 위해 향수병을 퇴치해준다고 같이 일하는 형이 집으로 초대했습니다ㅋㅋ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한국 생각도 많이나고 꿈에도 한국에서 살던 동네가 나오고 사람들이 그립더군요
향수병에 걸려 기량발휘를 제대로 못하던 축구선수 리켈메의 심정을 아주 조금이나마 느끼게 되었습니다ㅋㅋ
형과 형수님이 국물떡볶이랑 골뱅이 무침, 치킨 데리야끼를 만들어줬습니다
오랜만에 포식했네요^^
맛있는 거 먹으면서 소주에 수다떠느라 오늘 밤 출근도 잊고 신나게 시간을 보냈네요
덕분에 향수병이 퇴치되었습니다ㅋㅋ
아오 근데 밤에 또 출근..... 신이 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