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운동 칼로리 계산기 추천

운동 칼로리 계산기 추천

365홈케어 칼로리 계산기


이번 포스팅은 운동 칼로리 계산기 추천과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열심히 하는건 정말 중요한데요 우리 모두 건강을 위해서 운동합시다

추천해드리는 운동 칼로리 계산기는 365홈케어 사이트입니다


운동을 끝낸 후 내 운동 종목과 시간에 따라서 얼마나 운동효과가 있었는지에 대해 칼로리 소모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포털 검색창에 '운동 칼로리 계산기'라고 검색을 하시면 검색결과에 365홈케어 사이트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럼 사이트라고 불리기는 민망한 계산기가 나오는데요 이 칼로리 계산기를 통해서 나의 운동 칼로리 소모량을 측정할 수가 있습니다


나의 체중을 입력하고 내가 오늘 한 운동종목을 선택, 그리고 운동시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칼로리 계산을 해줍니다

운동종목에는 기본적인 걷기부터 시작해서 걷기의 속도에 따라 느리게 걷기, 보통, 빠르게 걷기의 세분화까지 시킬 수 있으며 달리기, 댄스, 배구, 수영 등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심지어 당구와 뜨개질도 있네요

체중과 운동종목, 운동시간을 입력하신 후 계산하기를 누르시면 위 사진과 같이 오늘의 총 칼로리 소비량이 나옵니다


이상으로 365홈케어 사이트의 운동 칼로리 계산기를 이용한 칼로리 소비량 측정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ㅎㅎ 요즘 추운 겨울이나 실외에서 운동하시는 분들은 많이 보이지 않으시지만 춥다고 너무 움츠려만 계시지 마시고 실내에서라도 우리의 건강을 위해 벼운 운동이라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