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활용 꿀팁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날씨가 너무너무 추운데 다들 건강에 유의하고 계시지요? 진짜 감기조심하셔야해요. 저도 얼마전에 감기에 걸려서 일주일은 앓아누웠었답니다. 요즘같은 날씨에는 핫팩은 필수!! 옷도 겹겹이 껴입어서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하시는게 정말 좋습니다!!

감기를 이겨내고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준비한 것은 대구교차로구인구직 200% 활용방법입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대구교차로는 종이신문으로 나오는 무료 일간지인데요. 사실 요즘 종이신문을 보는 분들이 많이 없는 것으로 압니다. 저같은 경우도 종이신문을 본지가 정말 꽤 됐는데요.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기사를 접할 수 있어 종이신문을 잘 찾지않게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혹시라도 필요해서 대구교차로 종이신문을 찾으면 또 찾을 때는 쉽게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인터넷으로 대구교차로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검색사이트 검색창에 '대구교차로'라고 입력하시면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홈페이지 주소로 이동해주세요. 그 밑의 대구교차로 구인구직이 있는데 왜 그 주소로 이동하지 않고 대구교차로로 이동하는지도 설명해드릴께요.



대구교차로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두번째 빨간 박스 안의 광고분류에 구인구직과 아르바이트 등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목록을 클릭하면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와 동일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아까 검색창에서 검색했을 때 나온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와 동일한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업직종별 채용정보, 전문채용관, 근무자별, 대상별, 키워드별의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왜 아까 홈페이지로 이동하라고 했는지 설명을 드릴께요. 홈페이지에 보시면 종이신문보기라고 첫번째 빨간 박스 되어있던 부분 기억나시나요? 그 종이신문보기를 보기위해서였습니다.


종이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실제 종이신문으로 인쇄되는 내용들을 인터넷에서도 똑같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종이신문과 마찬가지로 페이지(장수)를 넘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종이신문의 오른쪽에 보시면 검색창이 하나 보이실 겁니다. 이게 바로 종이신문과는 다른 인터넷 신문의 매력입니다. 이 종이신문 안에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어를 통해서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식당이라는 구인구직을 알아보기 위해서 식당이라는 검색어를 입력하였습니다. 검색결과가 289건이 나오네요. 여기서 내가 원하는 조건과 위치의 식당 아르바이트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교차로구인구직 200%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구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