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주의사항

파워포인트는 학교생활이나 직장생활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회사에서는 엑셀 다음으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구요. PT작업은 상당히 귀찮지만 모르면 안되는 회사 생활의 일부(전부)이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체험판은 정품과 동일한 기능이며 단지 기간에만 제한이 있을 뿐입니다. 파워포인트에 대해서 미리 숙지하신다는 의미에서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30일입니다. 30일이면 파워포인트의 숙련도를 익히는데 충분한 시간입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 검색포털사이트에 마이크로소프트 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검색 포털사이트에 마이크로소프트로 검색해서 나오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화면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OFFICE로 들어갑니다.


가정용과 비즈니스용을 선택해야합니다.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은 가정용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러니 가정용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구입은 초록색 박스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희는 회색박스의 Office 365 Home 의 체험을 누르시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을 사용하실 때 알아두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체험 기간은 30일입니다. 30일이 넘어가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때문에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을 원치않으시는 분들은 꼭!! 체험판 기간이 끝나면 해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지를 하실 때에는 체험판이 종료되기 전에 www.office.com/myaccount 로 방문하셔서 결제 및 청구 영역에서 자동 갱신 옵션을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옵션을 해제해주시면 체험 기간이 만료되도 체험판이 자동으로 유료 회원으로 갱신되지 않습니다.


1개월 무료 체험을 누르시고 마이크로소프트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끝입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계정 만드는 것 또한 당연히 무료입니다. 이후 과정은 결제정보 입력 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당부드린 사항을 꼭 숙지하셔서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을 불편함 없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