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잡코리아부산 200%활용하기

요즘은 취업문도 정말 좁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서 구직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이 힘든 실정입니다. 스펙쌓고 안정되고 연봉높은 직장을 알아보다보면 주변을 돌아볼 여유도 없는게 현실입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할 경우는 알바천국이나 알바몬같은 사이트를 이용하겠지만 취업정보가 필요할 경우에는 사람인이나 잡코리아에서 알아보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취업정보 사이트 중 잡코리아 활용을 200%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잡코리아부산


인터넷 검색포털사이트의 검색창에 잡코리아 부산 혹은 잡코리아라고 검색해줍니다. 그럼 잡코리아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채용정보, 신입공채, 헤드헌팅, 파견대행, 연봉, 취업뉴스, 교육, 공모전, 인재검색 등등 다양한 취업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채용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채용정보를 클릭해주세요.



채용정보는 지역별로 볼수도 있고, 직무별로도 볼수가 있습니다. 부산, 대구, 경기, 인천 등등 지역별로 채용정보를 한눈에 알수있기때문에 정말 유용합니다. 직무별도 마찬가지로 내가 원하는 직무만 분류해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경영, 사무, 마케팅, IT, 디자인 등 직무별 검색은 세부적인 사항까지 세밀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잡코리아의 또다른 장점이라고 한다면 공채소식을 가장 발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공채소식은 기업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확인할 수 있는 정보이기때문에 수시로 기업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지 않으면 공채기간을 놓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잡코리아에서는 모든 기업의 공채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공채소식 뿐만 아니라 잡코리아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또 있습니다.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실제 합격자소서 양식들과 인적성 검사, 면접 등의 실제 후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소서 양식과 후기들을 확인함으로써, 나에게 맞는 자소서 작성 방식과 면접에 대한 분위기를 미리 시뮬레이션하고 대비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자소서 작성에 대한 조언이나 꿀팁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이 꿀팁들을 통해 자소서 통과했다는 후기들도 많이 있습니다.


내가 경험해보지 않으면 쉽게 접할 수 없는 인적성 검사나 면접 등의 후기들도 확인함으로써 취업에 대한 대비와 계획을 미리미리 세울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잡코리아 200%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기본적인 구인구직정보 뿐만 아니라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취업정보를 통해서 꼭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취준생 여러분, 이직준비생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