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고양이꿈 해몽총정리

고양이는 옛날부터 좋지 못한 동물로 인식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런 고양이가 꿈에 나온다면 어떻게 해몽풀이를 해야될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양이꿈에 대한 해몽풀이를 총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꿈에 어떤 고양이가 나오고, 어떤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집니다.


▶ 고양이끼리 싸우는꿈

꿈에서 고양이끼리 싸운다면, 현실에서는 세력다툼에 끼어들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는 말이 있듯이 현실에서 갈등이 있는 두 세력 사이에서 본인은 어떻게 결정해야 할지 잘 모르는 상황에 마주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싸웠다면 현실에서 갈등을 조장하는 것이 아닌 갈등이 일어나지 않도록 잘 처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고양이가 쥐를 잡는꿈

고양이가 꿈에서 쥐를 잡는다면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의 걱정거리가 해결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고민이 있다면 고민이 해소되고,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었다면 일이 잘풀리게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고양이가 집밖으로 나가는꿈

꿈에서 고양이가 집밖으로 나간다면 재물 혹은 사람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결정하실 때 시기를 신중히 생각하고 욕심을 부리기보단 내가 가진 것을 지키는 것에 초점을 맞춰서 선택과 행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고양이가 생선을 훔쳐가는꿈

창고나 부엌에 있는 생선을 고양이가 훔쳐가는꿈을 꾼다면 각별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집안에 강도가 들거나 누군가 나를 배신할 수 있기때문에 재물을 잃거나 사람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고양이가 무언가를 물어오는꿈

고양이가 돼지나 금, 거북이 등의 현실에서 좋다고 표현되는 물건들을 꿈에서 물어온다면 재물운, 사업운, 건강운, 인연운 등 여러모로 길몽인 꿈입니다. 모든 면에서 상승하는 운을 가지고 있는 시기라는 것을 암시해줍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승승장구할 것이라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우는꿈

고양이가 우는 것은 좋지 않은 징조를 암시합니다. 불길한 일이 생길 것을 뜻하는데요. 고양이는 구슬프고 갸날픈 소리를 내서 울기때문에 고양이가 울면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고양이를 안는꿈

고양이를 안고 있었다면 많은 복이 들어 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기회나 사람이 내 주변으로 몰려들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고양이에게 물리는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흉몽 중의 흉몽입니다.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의도치 않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몸가짐에 신경을 쓰고 바르게 해야할 때입니다.


▶ 고양이에게 쫓기는꿈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은 차 사고가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뜻입니다. 조심스럽게 주의하며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양이꿈에 대한 해몽풀이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요? 고양이꿈 해몽풀이는 과학적인 근거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