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예비군 전화번호 찾기(링크포함)

충성!! 예비군 여러분 오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

예비군 날짜가 다가왔다는 연락만큼 받기싫은 연락도 없을 것 같습니다. 차라리 스팸 전화와 통화를 하는게 더 기분좋을 정도로 예비군 호출 연락은 사람을 침울하게 하는데요.

국방의 의무이기때문에 군대를 다녀온 남자분들이라면 꼭! 지켜야만 합니다.

그렇지만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연락받은 날짜에 예비군 참여를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예비군 부대에 연락을 해서 나의 이런 개인적인 사정을 알려야겠지요!?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가능하지만 저희같은 예비군들은 복잡한 것보다 바로 전화해서 통화로 해결하는 것이 더 빠르고 확실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은 예비군 전화번호 찾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비군 전화번호


예비군들은 왜 군복만 입으면 강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잡담은 그만하고 인터넷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예비군 홈페이지를 검색하신 후 예비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이미지처럼 예비군 홈페이지를 검색하면 예비군 홈페이지 사이트가 나옵니다. 제가 시간이 없으신 예비군 분들을 위해서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편하게 이동하세요 충성!!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비군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훈련일정 자율선택, 전국단위 훈ㄹㄴ신청, 휴일예비군 훈련신청, 훈련연기 보류신청, 훈련신청 결과확인, 훈련장 찾기 등등등!! 그런데 이 모든 업무를 그냥 예비군 부대 전화번호를 찾은 다음에 전화로 이야기하시는게 제일 편합니다. 여러가지 메뉴 중에 예비군 부대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나의 주민등록등본의 주소지를 검색해서 내 예비군 부대를 찾으시면 됩니다.


내 예비군 부대를 찾으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제가 속한 제기동대의 전화번호는 바로 저것이었군요. 이렇게 찾으신 예비군 전화번호를 가지고 통화를 해서 필요하신 업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비군 전화번호 찾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충성!!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