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5분완료

파워포인트는 많은 분들이 PT를 하실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회사나 학교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윈도우 설치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면 직접 설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무료설치를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라고 검색 포털창에 검색을 해주시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파워포인트는 파워포인트만 따로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설치하면 엑셀과 워드 등과 같이 설치가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오피스 설치를 위해서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Office 탭으로 들어가주세요.


가정용과 비즈니스용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무료설치를 위해서 가정용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가정용으로 들어가시면 지금 구입과 체험으로 나눠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체험으로 설치를 하셔야 30일간의 무료 체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30일이 지난 후에는 매년 119,000원이 지불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 30일 이후에 유료로 전환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면 www.office.com/myaccount 로 방문하셔서 결제 및 청구 영역에서 자동 갱신 옵션을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옵션 해제를 해주시면 체험 기간이 만료된 후 자동으로 유료회원으로 갱신되지 않습니다.

꼭! 자동 갱신 옵션을 해제해주셔야 나도 모르게 결제가 되는 것을 방지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