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필독

오늘은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장 최근 시작된 곳은 모집공고일자가 2017년12월15일 ~ 21일사이에 올라왔으며, 신청날짜는 1월8일 ~ 9일 사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주택공사는 국민을 대상으로하는 임대아파트의 모집공고를 간헐적으로 내리는데요. 임대아파트는 국민임대, 공공임대, 영구임대, 행복주택 등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lh임대아파트의 모집공고를 어떻게 확인해야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결혼을 안하려는 이유 중 1위가 요즘 집값때문에라고 할정도로 집값이 미쳐날뛰고 있는데요. 금전적인 여유가 없는 우리같은 사람들은 주거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임대아파트입니다. 그래서 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한국주택토지공사 또는 LH주택공사홈페이지라고 검색을 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검색을 하셔서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이곳에서 임대주택 아이콘을 찾아주세요. 몇가지 메뉴들이 따로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임대주택 아이콘을 선택해줍니다. 임대주택뿐만 아니라 분양주택, 토지, 상가, 주택매입에 대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임대주택 메뉴를 누르시면 분양정보 카테고리 내 분양공고문이 나옵니다. 이곳에는 각각 지역에 해당되는 공고문이 수시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지역을 따로 검색하실 수도 있습니다. 마감일을 잘 체크하셔서 꼭 마감일전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관심있는 공고가 있다면 클릭해서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예시로 부산과 광주광역시, 강원도를 조회해보았습니다. 위 세장의 이미지처럼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여 분양모집공고 일정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부산과 광주광역시, 강원도는 12월과 1일에 마감된 공고들이 몇개 있네요.

임대아파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자주자주 들러서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필요한 서류도 조금씩 준비해두셔서 원하는 지역에 공고가 났을 때 바로 청약신청하시면 빠르게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