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신한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누구나 한번쯤 살면서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돈을 잃어버리거나 카드를 잃어버린곤 합니다. 찾으면 좋겠지만 못찾을 경우 카드같은 경우는 빨리 분실신고를 해야하는데요. 신한카드 분실신고 신속하게 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에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법과 인터넷으로 신고하는 방법인데요.

분실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 - 7200 번입니다. 가장 빠른 방법으로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544 - 7200 번으로 전화를 거신 후 1번을 누르시면 분실신고 접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통화량이 많아서 고객센터와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마음은 조급한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그럴 때는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어쩌면 더 빠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신한카드를 검색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분실신고 항목이 있습니다. 이 분실신고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분실신고 페이지로 이동하면 신용(체크)카드인지 선불카드인지 타사카드인지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선택을 하시면 분실신고가 접수됩니다.



인터넷으로 분실신고를 하실 때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면 접수번호가 부여되지 않으면 분실신고가 되지 않는 것이므로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럴리는 많이 없지만 분실신고 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거나 네트워크가 불안정해서 접수가 완료되지 못한 상태일 경우가 있기때문에 접수번호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분실신고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