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KaKao

카톡 차단당하면 이렇게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카톡 차단당하면 예전에는 차단한 것 같은 상대를 단톡방에 초대하는 방법으로 확인 여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단톡방에 초대를 하면 상대가 차단을 했어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 몰래 차단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불가능해졌는데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는 차단한 상대가 모르게 차단 여부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차단당하면


먼저 내가 확인하고 싶은 상대의 연락처를 내 핸드폰에서 삭제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서 확인하고 싶은 상대의 카카오톡 아이디를 차단해줍니다.


차단을 한 후 다시 차단을 풀어야하는데요. 친구관리 메뉴로 들어가서 차단친구 관리를 이용하면 내가 차단한 상대의 목록이 나옵니다. 그 목록에서 차단해제를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은 문구가 나옵니다. 지금 바로 친구로 추가하시겠습니까란 문구가 나오면 취소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친구 추가를 실수로 누르셨다면 다시 이 작업을 반복하여 꼭 취소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다시 상대방의 연락처를 내 핸드폰에 저장한 후 카카오톡 설정으로 들어가서 친구 목록 새로고침을 눌러줍니다. 만약 친구 목록 새로고침을 누른 후 상대방의 카카오톡이 뜬다면 나를 차단하지 않은 것이고, 뜨지 않는다면 나를 차단한 것입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100%는 아니지만 높은 확률로 차단 여부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차단당하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