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웰컴저축은행 적금 소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소득에 대한 관리를 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축성 상품에 가입을 하시곤 하는데요. 저축성 상품의 장점은 만기가 되었을 때 보통보다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가지 상품들 중에서 저축을 하고 싶으시다면 나에게 맞는 것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 종류와 기관에 따라서 적용되는 내용들이 모두 다르기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에서 웰컴저축은행 적금 정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적금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적금의 정보 뿐만 아니라 예금상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대출상품에 대한 정보까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금융상품몰 메뉴에 가시면 제공하고 있는 예금 상품, 적금 상품, 대출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상품의 목록들이 나옵니다.


WELCOME 첫거래우대 m정기적금, WELCOME 첫거래우대 e정기적금, WELCOME 체크플러스2 m정기적금 등의 목록이 나오는데 이 중에서 WELCOME 첫거래우대 e정기적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welcome 첫거래우대 e정기적금의 특징을 살펴보니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빠서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못하는 경우 이용하기 적합할 것 같습니다.


그 다음 상품안내를 살펴보니 정기적금의 종류로 가입대상은 개인고객으로 하고 있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12개월~24개월 월단위로 선택이 가능하고, 납입금액은 월 1만원 이상~10만원 이하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자 지급방법은 만기일시지급식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계좌개설앱을 이용하여 요구불예금 및 전자금융 신청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뱅킹이나 인터넷뱅킹을 이용한 가입도 가능합니다.


금리의 경우 12개월~24개월 미만은 연 3.1%, 24개월인 경우 연 3.3% 입니다.


중도해지이율과 만기 후 이율은 연 0.5% 로 가입시점 보통예금 이율로 계산하게 됩니다. 그 밑의 항목에서는 약관 및 특약 사항을 문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개해드린 바와 같이 welcome 첫거래우대 e정기적금 상품 뿐만 아니라 다른 적금상품이나 예금상품, 대출상품들도 원하는 상품들을 선택하여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