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자제품 브랜드 국내 1위인 삼성전자의 서비스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전자의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삼성전자의 가전제품들은 A/S가 좋아서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스마트폰이나 냉장고, TV, 세탁기, 에어컨 등의 삼성전자 가전제품들을 사용하시다가 고장이 난다면 삼성전자 서비스셑너를 방문하셔서 A/S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전국 각 지역별로 서비스센터가 있기때문에 내 주변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단, 지역의 서비스센터마다 취급하는 제품의 종류가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인터넷 검색창에 삼성전자 서비스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링크가 나옵니다. 이 링크에는 센터찾기, 서비스예약, 다운로드, 소모품/액세서리, 채팅상담, 많이하는 질문, 고객의 소리, 빠른해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서 센터찾기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이동하셔도 되고 공식홈페이지 주소를 직접 입력하셔서 이동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에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서 토요일 오전 9시~오후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휴무이니 헛걸음하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토요일의 경우 오후 1시 이후에는 서비스 접수는 가능하지만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서비스/안내' 를 클릭하신 후 센터찾기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지역의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지역으로 검색하셔도 상관없고, 영업점의 이름으로 검색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지점마다 수리가능한 전자제품의 품목이 다를 수 있기때문에 내가 A/S받고자 하는 전자제품의 수리가 가능한지 여부를 꼭 확인을 하고 방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위의 이미지는 강남 서비스센터를 예시로 검색해본 결과입니다.


강남 서비스센터의 경우 서비스 가능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로 나오고 있습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마찬가지로 휴무이며 토요일은 각 시간대별로 접수 및 수리되는 품목이 다른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강남 서비스센터에서는 휴대폰이나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캠코더, 오븐/전자렌지, 기타 소형가전 등의 수리가 가능하며 주차장 이용은 건물 1층에 하실 수 있다고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품목이나 주차장 이용 안내 뿐만 아니라 찾아가시기 편하게 지도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남 학동사거리에 삼성 디지털프라자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다고 나옵니다. 친절하게도 학동역 사거리가 아니고 학동사거리라고까지 나옵니다.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셨나봅니다. 센터의 정확한 주소까지 확인하여 찾아가시는데 불편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주의하셔야 될 점은 삼성 제품의 메모리 관련 수리는 삼성 메모리 서비스센터에서만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메모리 서비스센터는 서울시 용산구에만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이니 메모리 관련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의 하단부에는 삼성전자 대표 전화번호를 기재하고 있습니다. 1588-3355 번으로 통화를 하시면 삼성전자 제품에 관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080-719-4031번입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이나 평소에 궁금해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