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숙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처음 만드시는 경우 자동이체되는 결제일을 지정하게 되는데요. 삼성카드도 마찬가지로 결제일자를 지정해야 합니다.

보통은 급여일에서 하루나 이틀정도 뒤로 설정해두시는 것이 일반적이실텐데요. 지정해두신 결제일자에 따라서 이용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숙지하고 계셔야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하시는데에 유리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삼성카드라고 인터넷 검색창에 검색을 하면 삼성카드 홈페이지 주소 링크가 나옵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결제일별 이용기간의 링크도 같이 나오는데요.


결제일별 이용기간 링크를 클릭하시면 결제일별 이용기간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결제일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내가 지정해둔 결제일을 선택하신 후 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결제일자를 선택하신 후 조회를 누르면 조회결과가 나옵니다.

저같은 경우 예를 들어 2018년 3월 1일로 결제일자를 조회해보았습니다. 조회결과는 2018년 1월 20일부터 2018년 2월 16일까지 사용한 사용내역이 2018년 3월 1일에 결제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 달의 경우 2018년 2월 17일부터 2018년 3월 19일까지 사용한 사용내역이 2018년 4월 1일에 결제된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과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의 경우에는 2018년 1월 3일부터 2018년 2월 1일까지의 이용내역이 2018년 3월 1일에 결제된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시불 및 할부 카드서비스와 현금서비스 및 카드론의 각각 사용내역에 대한 결제일자가 다르기때문에 위와 같은 조회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해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내가 결제일자를 지정해서 조회를 함으로써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