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미국구글주소 이거면끝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이번 포스팅은 미국구글주소 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은 한국 검색 포털 사이트들이 검색 포털의 역할을 많이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기때문에 많은 한국의 이용자들은 구글 사용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글은 전세계적으로 엄청나게 큰 기업임과 동시에 인터넷 검색을 하는 전세계 이용자들의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 미국구글주소를 입력해도 이동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어떤 방법으로 미국구글에 접속할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구글주소


위 사진은 한국 구글로 접속된 이미지입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아무리 미국구글주소 .com 으로 입력해봐도 한국 구글로 접속이 됩니다. 그 이유는 한국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IP가 한국 IP이기때문에 자동으로 한국어 구글로 접속이 되는 것입니다.

미국 구글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구글 메인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에 설정 메뉴를 눌러주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설정탭을 누르면 나오는 항목들입니다. 검색 설정, 고급검색, 기록, 검색 도움말, 의견 보내기의 항목 중 [검색 설정]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검색 설정 항목에서는 한국어 뿐 아니라 다양한 다른 나라의 언어를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각국의 언어들로 변환을 하면 해당 언어의 구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또한 해당 국가의 구글에 맞게 나옵니다. 여기서 English 로 선택을하시면 미국 구글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미국구글과 한국구글은 검색결과가 어떻게 다를까요? 'asia' 라는 단어로 미국구글과 한국구글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위 두장의 이미지를 보시듯이 미국구글과 한국구글에 'asia'를 입력했을 때 검색결과가 다르게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른 언어로의 검색이나 한국 구글만의 여러가지 정보 필터링으로 인해서 원하시는 검색 정보를 얻지 못하신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린 미국구글 주소 및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서 다양하게 원하는 결과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