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모든기종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든 기종에 해당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스마트폰)으로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경우 팝업창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자동적으로 팝업차단이 되어있다면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 팝업차단해제를 하시고 이용하시면 팝업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안드로이드

우선 안드로이드의 경우 크롬 앱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에는 기본적으로 크롬 앱이 설치되어있기때문에 크롬 브라우저 앱을 실행해줍니다.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이 화면에서 오른쪽 위부분을 보시면 점세개 아이콘이 보입니다. 이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점세개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여러가지 설정이나 환경을 변경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여러가지 항목들 중에서 설정 항목을 터치해줍니다.


음성 검색이나 개인정보 등의 설정, 콘텐츠 설정, 대역폭 관리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콘텐츠 설정 항목을 터치해줍니다.


콘텐츠 설정 항목을 터치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팝업 차단 항목이 보이실 것입니다. 팝업 차단이 현재는 사용으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팝업 차단을 터치해주세요.


위 이미지의 왼쪽이 팝업 차단이 설정이 되어있는 상태이고, 오른쪽이 팝업 차단이 해제된 상태입니다. 팝업창을 보시려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은 상태로 만들어주셔야 팝업창이 뜨는 것을 허용하신 것입니다.

토글형식으로 바꿀 수 있기때문에 언제든지 팝업 차단 설정과 해제를 지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폰의 경우 기본적으로 탑재되어있는 사파리 브라우저 앱에서 가능합니다. 아이폰의 설정 아이콘을 터치해주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항목들 중에서 Safari 를 터치해줍니다.


안드로이드와 마찬가지로 Safari 설정 항목에 팝업 차단 항목이 보이실 것입니다. 위 이미지의 왼쪽이 팝업 차단이 설정되어 있는 상태라서 팝업창이 보이지 않으며, 오른쪽이 팝업 차단이 해제되어서 원하시는 팝업창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팝업창을 보시기 원한다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은 상태를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모든기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