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꿀팁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꿀팁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은 종이신문으로 나오는 무료 일간지 중에 하나로써 지역정보를 다루는 교차로와 같은 종류의 신문인데요. 종이신문이지만 인터넷으로도 종이신문처럼 열람이 가능합니다.

지역정보지의 특성상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담고있기때문에 이와 같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인터넷 검색 포털사이트에 벼룩시장 구인구직이라고 검색하시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벼룩시장의 구인구직 페이지에서는 위 이미지와 같이 지역별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업직종별과 테마별로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역별로 선택을 하셔서 대구 지역을 선택해줍니다. 그럼 대구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역별로 대구를 선택하시면 대구 전지역을 세분화해서 다시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거시도 마찬가지로 업직종으로 분류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일로도 검색이 가능하며 등록일을 최신순으로 검색을 하시면 구인구직이 끝나지 않은 정보들이 많을 확률이 더 높기때문에 이 부분을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구인구직 정보는 인터넷 종이신문으로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시는 것처럼 종이신문 구인구직/학원 이라고 적혀있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실제 종이신문과 같은 효과로 인터넷에서도 열람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인터넷 종이신문은 실제 종이신문처럼 페이지를 넘길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종이신문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신문 전체를 보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 이미지의 빨간박스 안의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내가 원하는 정보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아르바이트라는 검색어를 입력하여 검색한 결과입니다. 검색어는 원하시는 구인구직 정보의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르바이트의 검색결과는 11개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종이신문에서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꿀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