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2018년 10월 1일부터 쌓여 있는 카드 포인트들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가 있고 현금화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저희같은 카드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은 포인트 유효 기간 내에 현금화 요청을 하셔야 하는데요. 현금화 요청을 할 경우 포인트가 얼마가 있든지 간에 자신의 결제 계좌로 돈을 받을 수가 있다고 하니 앞으로는 버려지는 카드 포인트가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비씨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비씨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위 이미지에 나오는 것처럼 포털 검색창에 비씨카드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해 줍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고객센터 탭을 클릭해주세요.


금융소비자 보호 활동, 금융거래 유의사항, 신용카드 업무처리안내, 카드이용안내, 가맹점 신고센터/수신거부, 채무자안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카드이용안내 항목을 클릭해줍니다.


고객센터 -> 카드이용안내 탭으로 들어가면 위 이미지와 같이 국내이용안내 메뉴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국내이용안내 클릭 후 이용대금결제 항목을 보시면 결제일별 카드이용기간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리카드 뿐만 아니라 SC제일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 기업은행, KB국민카드,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citibank, 신한카드, BCcard 등 내가 사용하는 카드의 종류를 선택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예시로 우리카드를 사용하며 결제일을 10일로 지정해놓았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우리카드의 결제일자 10일의 경우에는 일시불/할부 이용기간이 전전월 27일 ~ 전월 26일로 되어있고 현금서비스의 경우 전전월 12일 ~ 전월 11일로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10월 10일에 결제되는 금액은 내가 우리카드를 8월 27일 ~ 9월 26일까지 사용한 내역에 대해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우리카드 뿐만 아니라 내가 사용하고 있는 비씨카드의 결제일자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