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경동택배 고객센터 및 토요일배송 조회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토요일배송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


경동택배를 이용하실 때 문의사항이 있거나 배송조회를 하고 싶으신 경우에 경동택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이와 같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경동택배의 홈페이지에서 위 이미지와 같이 우측 상단에 고객지원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에 들어가시면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의 대표전화는 1899-5368 입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된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들을 안내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평일의 경우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1시이기때문에 이 시간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상담불가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문의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적인 문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고객지원 메뉴에서 고객의 소리 메뉴를 통한 방법입니다.



접수 유형을 선택하고 접수자, 연락처, 이메일, 운송장번호, 제목, 내용들을 기재하시고 작성을 해주시면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개별적인 문의 외에도 자주묻는 질문에 원하시는 답변이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이미지는 자주 묻고 답하는 질문에 대해서 정리해 놓은 게시판입니다. 화물 접수와 배송문의, 반품문의를 비롯하여 사고접수, 포장문의까지 기본적으로 고객이 궁금해할만한 질문들은 자주 묻고 답하는 질문에 정리해놓은 모습입니다.


내가 받아야하는 택배나 내가 보낸 택배가 어디쯤인지 조회를 하시려면 경동택배 홈페이지의 운송장조회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소유하고 계신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여 해당 택배물품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셔야할 점은 4개월 이전의 운송장번호는 조회가 안되기때문에 미리미리 기간이 넘어가기 전에 조회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동택배 고객센터 및 토요일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운송장이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물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소개해드린 방법을 통해서 문의를 해보시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