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ss 초간단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요즘 유튜브 동영상 많이들 시청하고 계실 것입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생겼을 때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시다가 한두번쯤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으신 영상들이 있으셨을 겁니다. 이런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도 내 PC에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청하시던 동영상의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표시줄을 보시면 영상 URL이 나옵니다.


이 영상 URL의 앞부분에 ss 만 붙여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셔야 되는 점은 www. 까지 지우시고 ss를 그대로 이어붙여주셔야 합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ss 를 붙인 영상 URL 을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 엔터키를 눌러서 ss를 붙인 URL로 이동해줍니다.




해당 URL로 이동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현재 시청하고 있었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이 나옵니다. 화질에 따라서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화질을 선택하신 후 Download 라고 적혀있는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된 동영상들은 저작권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꼭!! 개인적으로만 소장하셔서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ss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