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휴대폰팝업차단해제 방법 모든기종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휴대폰 스마트폰 팝업차단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휴대폰이 대부분 스마트폰 이기때문에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팝업창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팝업차단이 되어있다면 내가 원하는 팝업창이 나오지 않는데요. 지금부터 설명해드리는 팝업차단해제를 이용하여 내가 원하는 팝업창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팝업차단해제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의 경우 기본적으로 크롬 브라우저가 내장되어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팝업차단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위 이미지의 빨간박스의 점세개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점세개 아이콘에서는 새 탭이나 새 시크릿 탭을 만들 수 있고, 북마크에 저장하거나 최근 탭 목록을 볼 수 있는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서 크롬 브라우저의 설정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설정을 터치해줍니다.


설정의 콘텐츠 설정 메뉴를 터치해주세요.


위 이미지처럼 팝업 차단에 사용이라고 되어있다면 터치를 통해서 팝업 차단 사용안함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사용안함으로 변경한다면 이제 내가 원하는 팝업창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의 오른쪽처럼 팝업 차단 옆의 아이콘이 되어있다면 팝업차단이 해제가 된 것입니다. 토글형식이기때문에 이 아이콘을 터치함으로 언제든지 팝업차단설정과 해제를 변경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사파리 브라우저를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설정 메뉴로 들어가셔서 위 이미지 빨간박스로 되어있는 Safari 항목을 터치해줍니다.


크롬과 마찬가지로 팝업차단설정과 해제를 토글형식으로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왼쪽이 팝업차단이 설정되어있는 상태이고 오른쪽이 팝업차단해제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 휴대폰팝업차단해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