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imessage 활성화 오류 (아이메시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imessage 활성화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imessage 활성화 오류


애플은 고객센터를 각 나라별로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방법이 귀찮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해결하시는 방법도 나름 괜찮습니다. 대한민국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 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해결하고자 하시는 분은 이제부터 잘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애플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네이버나 다음의 검색포털에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애플지원'이라는 검색어로 검색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애플 고객센터 링크가 나옵니다.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iPhone 을 선택해주세요.


아이폰을 선택하셨으면 그 다음은 iCloud, FaceTime 및 메시지를 선택해주세요.


그 후 FaceTime 활성화를 선택해줍니다.


그 다음은 아래쪽에 위치한 '상담원 연결을 원하십니까?'를 선택하셔서 상담사 연결을 위한 과정을 진행하셔도 되고 그 밑의 파란 글씨로 된 Apple 지원에 문의하기를 선택하여 오류해결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Apple 지원에 문의하기를 선택하시면 3가지 해결방법이 나옵니다.





위 이미지의 메뉴얼은 애플 고객센터에서 직접 제공하는 메뉴얼입니다. 이 메뉴얼대로 진행하고 하루가 지난 후에도 imessage 활성화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처음에 알려드린 대한민국 애플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메시지와 페이스타임이 활성화 오류가 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스팸메시지가 많이 와서 보안의 문제로 인해서 자동으로 활성화가 차단되기도 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이런 경우 1회성으로 풀어줄 수 있는 권한이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