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구글 ncr 우회 방법

구글 ncr은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인 NoCountryRedirect 입니다. ncr 확장프로그램으로 한국에만 강제로 적용이 된 세이프서치를 우회할 수가 있는데요. 19금 검색어나 선정적인 키워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세이프서치때문에 원하는 검색결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 ncr을 통해서 우회할 수 있습니다.


구글 ncr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위 이미지의 점세개 아이콘을 누르신 후 나오는 메뉴에서 도구 더보기를 선택해주세요.


도구 더보기 메뉴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이 메뉴들 중에서 확장 프로그램(E)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확장 프로그램 메뉴를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있거나 내가 설치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목록들의 맨 아래에 위치한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선택해줍니다.


확장 프로그램 스토어에서는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들을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ncr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NoCountryRedirect(NCR) 프로그램이 검색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크롬에 추가해줍니다.



위 팝업창에서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럼 NCR이 크롬에 추가되었다는 문구가 나오면서 크롬 브라우저의 상단에 위와같이 아이콘이 추가가 됩니다. 이 아이콘을 통해서 구글 NCR을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ncr을 이용하여 세이프서치로부터 해방된 폭넓은 구글링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