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유튜브 시크릿모드 간단적용방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시크릿모드 간단하게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로 동영상 시청을 많이 하고 계신 요즘일텐데요. 구글 크롬 시크릿 모드와 동일하게 유튜브에서도 시크릿 모드를 적용할 수가 있습니다.


시크릿 모드는 내 시청 기록이나 설정들을 남기지 않고 유튜브 활동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현재는 모바일에서만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시청할 때 내 시청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으시다면 시크릿모드를 적용하여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시크릿모드



유튜브 앱을 실행하시면 위 이미지의 화살표가 가르키는 것처럼 내 계정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내 계정 사진을 터치해줍니다.


내 계정 사진을 터치하시면 내 계정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시는 것처럼 시크릿 모드 사용을 터치하시면 시크릿 모드가 적용이 됩니다. 이 밖에도 내 채널도 이동할 수 있고, 시청시간에 대한 통계들을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시크릿 모드를 종료하거나 비활성 상태가 되면 이 세션의 활동이 삭제되며 마지막에 사용한 계정으로 돌아갑니다. 고용주, 학교 또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가 내 활동을 계속 볼 수도 있습니다. 라고 문구가 나옵니다. 한마디로 시크릿모드로 하시는 활동들은 시크릿모드를 해제하면 전부 삭제가 되어 기록이 남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계정 사진이 모자와 안경을 쓴 사진으로 바꾸고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라고 나온다면 시크릿모드가 적용이 된 상태입니다. 안심하고 시청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시크릿 모드 적용을 해제하시려면 모자와 안경을 쓴 계정 사진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시크릿 모드 사용 중지 메뉴가 나오고 이 메뉴를 터치해주시면 시크릿 모드 사용이 중지가 됩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