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남편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것은 남편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입니다. 남편이나 가족들이 연락이 안되어서 걱정이 되시는 경우, 가지고 계신 휴대폰을 분실하신 경우에 이 방법을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남편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삼성핸드폰 기종의 경우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핸드폰 위치추적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삼성핸드폰은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여 핸드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핸드폰의 기종인 경우 위 첨부된 이미지에 나와있는 방법으로 아이폰 핸드폰 위치추적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바로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아이폰 클라우드의 분실 모드를 이용하시면 원격으로 핸드폰을 잠금 모드로 변경할 수 있으며 잠금 화면에 메세지까지 띄울 수가 있습니다. 메세지를 띄우는 기능을 이용하여 본인의 비상연락처나 메세지를 화면에 띄우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안드로이드 기종의 핸드폰인 경우 기본적으로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합니다.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하기 때문에 구글 내 기기 찾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을 무음으로 설정해 놓았을 경우에도 내 기기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핸드폰의 벨소리를 울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못하게 하거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서 잠금 및 초기화 사용 기능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의 기종에 따라서 찾는 방법 외에도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따라서 핸드폰 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KT의 경우 KT 홈페이지에서 내 전화번호를 이용해 분실 휴대폰의 위치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의 최근 위치를 조회하고 분실하셨을 경우 휴대폰으로 SMS 발송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위급한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공인인증서나 신용카드를 통해서 본인 인증을 하신 후에 분실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위치추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와 동일하게 SKT 통신사에서도 위치추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나 친구찾기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서 위치추적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LG U+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경우 LG U+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어플을 통하여 핸드폰 위치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들은 KT와 SKT의 방법들과 동일하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휴대폰의 전원이 꺼져있거나 전파가 닿지 않는 곳에 있다면 최종 위치만 확인할 수 있는 확률이 높으니 그 점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