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게임 링크 apk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는 GameLoft에서 개발한 액션 및 어드벤쳐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듯이 모바일게임은 GameLoft게임들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유료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벌써 다운로드 수가 50만 회를 넘기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를 기반으로 게임을 제작하였기 때문에 영화를 관람하셨던 분들이라면 더욱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캣이나 스쿠루볼 등의 영화에서는 보지 못했던 캐릭터들도 등장하기 때문에 신선합니다.



콤보와 공중 전투로 타격감을 높이고 생생한 사운드로 게임에 강한 몰입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게임 링크는 포스팅 아래에 링크해놓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7,000원입니다.


갱단의 전쟁으로 위협을 받고 있는 뉴욕을 스파이더맨이 구한다는 것이 게임의 전반적인 스토리입니다. 스토리는 단순하지만 맵이 넓고 액션 이펙트가 화려한 것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큰 장점입니다.


아직 즐겨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loft.android.ANMP.GloftASHM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