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파워포인트 2016 체험판 무료설치 방법

과제나 업무를 수행할 때 파워포인트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주 많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사용하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파워포인트가 없다면 난감할 수 있는데요. 보통 윈도우를 설치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상관이 없지만 설치가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따로 설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파워포인트 2016 체험판 무료설치



파워포인트의 최신버전의 경우에는 라이센스를 구매해서 사용해야 합니다만 상황이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파워포인트 2016 체험판을 무료설치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라이센스 구매없이도 파워포인트의 기능을 사용해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 2016 체험판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식으로 서비스해주고 있는 항목이기때문에 라이센스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구글이나 네이버에 microsoft office 2016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해당 제품의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셔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2016 체험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실 수가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신 후 설치는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