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엠넷 채널번호 Mnet

엠넷은 음악 방송 전문 채널로 시작하여서 현재는 연예 오락 채널로 점점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 엠넷 채널번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엠넷(Mnet) 채널번호



엠넷 채널번호는 방송이나 티브로드, 헬로비전, IPTV(b tv, olleh, skylife, LG u+) 등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찾아보실 때 지역별 방송사명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는 서울(강남구, 강동구, 강서구, 관악구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위 이미지는 부산 지역의 가성, 북구, 사상, 금정, 남구, 진구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위 이미지는 대구 달서구, 동구, 북구, 서구, 수성구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위 이미지는 인천 남구, 연수구, 남동구, 부평구, 계양구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위 이미지는 광주광역시 남구, 서구, 광산구, 동구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위 이미지는 충청도 공주시, 논산시, 보령시, 부여군, 금산군, 서천군, 계룡시, 당진시, 서산시, 예산군, 태안군, 홍성군, 청양군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위 이미지는 경기 고양시, 파주시, 수원시, 용인시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위 이미지는 강원도 강릉시, 동해시, 속초시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이 지역은 거의 헬로비전 방송사라 디지털은 고정인 경우가 많습니다.


위 이미지는 전라도 김제시, 익산시, 군산시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금강방송, 티브로드, 헬로비전 방송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경상도 경주시, 영천시, 김해시, 안동시, 진주시, 창원시 등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위 이미지는 제주시, 서귀포시의 엠넷 채널번호 입니다. 제주방송으로 57번입니다.


위 이미지는 IPTV의 엠넷 채널번호로 전국적으로 동일한 번호를 사용합니다. 아날로그와 디지털 번호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해당 번호로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