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온디맨드코리아 한인들을 위한 방송 (OndemandKorea)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이 아닌 해외에 계신 한인 분들을 위한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온디맨드코리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온디맨드 코리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방송은 MBC, KBS, SBS의 지상파 3사 방송과 JTBC, MBN, CJ, E&M, 채널A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뉴스와 키즈, 스포츠, 교육, 경제, 종교, 화제 영상, 음악, 영화 등의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디맨드코리아




온디맨드코리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못보고 지나쳤던 예능이나 영화, 뉴스 등의 프로그램을 온디맨드코리아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외의 한인들이나 한류팬들을 위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영어와 중국어 자막까지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PC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영표와 시청률도 나오기 때문에 언제 어떤 프로가 하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어서 편리하며 인기 에피소드나 최신 드라마, 최신 버라이어티 예능, 최신 뉴스, 시사, 다큐, 스포츠 등으로 분류가 되어있어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시청하시기에 편리합니다. 무료 시청 버전에서는 영상 중간중간 광고가 나옵니다. 그렇게 시청에 지장을 주는 정도는 아니지만 만약 영상 중간에 나오는 광고들이 불편하신 분들은 메인화면에 광고없이 보기 버튼으로 유료회원으로 전환을 하시면 영상 중간에 광고가 나오지 않으니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