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국 영화관에서 맥스스틸 미리보기

얼마전 인터넷 서핑 중 맥스스틸이란 영화의 트레일러 영상을 보았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 영화가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런데 왠걸?  10월14일 북미개봉이라고하길래 근처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한국에는 아직 개봉안한 것같더라구요

몽고메리 영화관 중 제가 찾아간 AMC는 다른 영화관에 비해서 티켓가격이 4~5불로 다른 곳이 7~8불인 것을 생각해보면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다른곳보다 1.5배에서 2배는 저렴한 편입니다

티켓을 끊고 드디어 입장합니다ㅎㅎ표를 정말 대충 찢어서주네요
근데 그러고보니 저도 사진을 대충찍었네요.... 사진좀 잘찍구싶다

영화시작 전 영화관 내부 급하게 찍어봤습니다 한국영화관과 다른건 없어용ㅎㅎ예전에 벤허보러 갔던 영화관은 의자가 뒤로 자동으로 젖혀지는 곳이었는데 거기가 엄청 좋았던 곳이였습니다

아직 한국개봉도 안했구 영어로만 봐서 저도 100프로 이해못했기때문에 맥스스틸 감상평을 쓸 정도는 아닙니다ㅎㅎ젤중요한건 여주인공이 너무 이쁘네요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네이버에는 배우 정보가 나오질않길래 구글링까지 해서 여주인공도 같이 올려봅니다ㅎㅎ 맥스스틸 영화가 한국에서는 흥행성적이 어떨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