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국 몽고메리 한인족구회


미국 몽고메리 한인족구회가 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가보았습니다
어디서들었냐면 한인슈퍼마켓이있는데 그곳 사장님이 몽고메리 한인족구회 회장님이시더군요ㅎㅎ 사장님이 족구하러 나와보라고하셔서 가보았습니다 토요일 4시부터 모이신다더군요


애석하게도 족구하는 모습을 찍은사진은 없네요ㅠㅠ 4인이 한팀으로 시합을 하는데 이날은 10명정도 나온것같습니다 평소에는 더많이 나오는 날도 있다고하시더라구요
족구는 군제대 후 오랜만이었지만 정말 재밌었습니다 발로 공차는 운동을 좋아합니다 축구도 그렇구요 축구는 매일 아침마다 혼자 운동장에서 공차고있습니다 너무 심심해요
그나저나 아저씨들 족구수준이 높더군요ㅎㅎ족구화까지 다 챙겨신으시고 화이팅넘치십니다 전국 족구대회도 있다고하던데 작년 우승은 달라스였다네요
여기서 족구 열심히하고 내년에 달라스돌아가서도 한인족구회를 찾아볼 생각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