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국 중국식당 뷔페를 방문


미국 중국식당 뷔페를 방문

오늘은 지인 분이 택배로 안마의자를 주문했는데 그 택배배달원이 집까지 안가져다주고 관리사무소에 맡겨서 저희에게 부탁을 하셨습니다 일할 남자들이 집안에 없구 저희는 남자 둘이다 보니 부탁을 하신건데 가서 흔쾌히 안마의자를 집까지 배달해드렸습니다 은근히 무겁고.. 힘들더군요 ㅎㅎ 집에 돌아가서 쉬려고 하는데 지인 분께서 고맙다는 표시로 근처 중국 뷔페에 가서 식사를 하자고 하시더군요 달라스에 있을 때 한번 갔었던 기억은 있는데 이곳은 어떨지 궁금해서 그러자고 했습니다


중국뷔페가 이상하게 미국에서 잘되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저번에도 그랬고 오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식당도 엄청 넓고, 손님들도 엄청나게 많네요.. 중국 자본의 힘인가..? 는 헛소리고 알바생들도 중국사람들인 듯 하더라구요 완벽한 중국분위기의 식당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사진은 못찍고 대신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중국음식이라 그런지 많이 느끼하긴 했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