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유트부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음.. 시작부터 조금 쌩뚱맞은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왜이렇게 디자인 감각이 떨어질까요.. 표지사진을 아무리 이쁘게 꾸며도 촌스러워보이네요ㅠㅠ 속상합니다 어떻게 해야 디자인 감각을 살릴 수 있을까요.. 디자인에 너무나도 문외한이네요 정말 수준미달의 디자인 감각인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유트부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유트부 동영상을 시청하다보면 개인적으로 소장해서 계속 보고 싶은 영상들이 있으실 겁니다 그럴 때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다른 프로그램들을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유트부 동영상을 내 PC에 다운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요렇게 영상을 시청하시다가 소장하고 싶다!! 하는 영상이 있으면 인터넷 주소검색창에 적혀있는 영상 URL 앞에 SS를 붙여줍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에욤 ㅎㅎ 이해가 되셨나요?? (유의하실점은 . 을 지우고 ss를 붙여주셔야됩니다)




이렇게 영상 url앞에 ss를 붙여주게 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이렇게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화면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또한 화질과 파일종류도 선택해서 소장하실 수가 있으세요 ㅎㅎ


유트부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봤는데요 이 방법으로 PC에 소장하시더라도 꼭 소장용으로만 사용하셔야 됩니다


영상 저작권 침해 문제가 생길 수 있기때문에 다른 곳에 업로드하거나 퍼트려서 문제가 될 상황은 만드시지 않으셔야 된다는 점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포스팅의 예시로 쓴 이해할 수 없는 냥이들 영상으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냥이들이 왜 오이를 무서워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엄청 겁내네요 귀엽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