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Blog

블로그에 페이스북 위젯 등록방법

블로그에 페이스북 위젯 등록방법



네이버든, 티스토리든, 워드프레스든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현존 SNS의 최강자인 페이스북 위젯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ㅎㅎ


www.facebook.com/badges/


페이스북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위의 링크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프로필 위젯, 사진 위젯, 좋아요 위젯, 페이지 위젯 등 다양한 위젯들을 등록을 할 수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 페이지 위젯으로 설명드릴께욤

다른 위젯들도 방법은 동일합니다



페이지 위젯 탭을 누르시면 내가 관리자로 있는 페이지 목록이 쫙 뜹니다 여기서 위젯 수정하기를 누르시면 위젯의 디자인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세로 방식의 내용은 이름,상태,사진,팬이 전부 나오게 했습니다


그 다음 단계는 위젯을 추가할 장소를 선택하셔야 하는데 구글블로그와 TypePad 가 가능하고 그 이외의 네이버 블로그든, 티스토리든 다른 블로그들은 Other를 누르시면 됩니다



Other를 누르시면 아래 코드를 복사할 수가 있는데 아래 코드를 복사한 후 설치하고자 하는 블로그에 그대로 붙여넣기 해주시면 끝!!!



쨔잔~!! 저는 네이버 블로그에 등록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블로그에 페이스북 위젯을 등록함으로써 더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ㅎㅎ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