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KaKao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을 모르시는 한국 사람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의 발전과 더불어 가장 폭발적인 성장을 한 앱이 카카오톡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마 대한민국의 스마트폰 역사는 카카오톡의 역사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2010년에 나왔던 카카오톡이 그 당시 문자 메세지의 시장을 깨부셔버렸을 정도이니 말입니다. 스마트폰으로만 카카오톡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은 카카오톡 pc버전을 통해서 카카오톡을 pc(데스크탑)에서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인터넷 검색창에 카카오톡을 검색하시면 카카오톡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카카오톡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셔서 카카오톡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입니다.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서비스 특징이 있고, 그 옆에 다운로드 메뉴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시면 PC버전에서 Windows와 Mac OS X 10.10 이상 메뉴가 나옵니다. 사용하시는 데스크탑의 운영체제에 맞춰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Windows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Windows를 클릭해주시고, Mac OS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Mac OS X 10.10이상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된 설치 파일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설치는 어렵지 않게 다음만 클릭해주시면 아무 문제없이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시면 카카오톡을 pc에서 실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도 카카오톡 어플과 마찬가지의 기능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무료채팅을 통해서 실시간 그룹채팅이나 1:1채팅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사진이나 동영상, 연락처 등의 멀티미디어들도 간편하게 서로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PC버전에서는 모바일과는 다르게 파일 전송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을 최대 300MB까지 전송해주고 백업과 복원도 가능합니다.


마이크와 캠이 준비되어있다면 PC버전에서도 페이스톡과 보이스톡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캐릭터 음성 필터나 영상 필터로 색다른 통화를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서 라이브를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내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모인 그룹채팅방에서 라이브를 하면서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채팅방마다 흩어져있는 기념일이나 약속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톡캘린더 기능도 지원합니다. 톡캘린더를 통해서 간편하게 일정을 등록하고 한 눈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알림 설정까지 가능하니 다가오는 일정을 놓칠 위험도 없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관심사로 오픈 채팅방을 만들던가 만들어진 오픈 채팅방에 참여하여 나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익명도 보장이 됩니다.


샵검색은 모바일앱에서만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샵검색은 모바일 카카오톡 앱에서 지인과 대화시 궁금한 점을 바로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PC에서는 카카오톡을 통하지 않더라도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검색이 가능하니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샵검색 메뉴를 찾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카카오톡을 통해서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