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국 샘스클럽 피자세트 15불

미국 샘스클럽에서 한조각짜리 피자를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판 세트로 시켜서 테이크아웃했네요ㅎㅎ
안그래도 피자가 땡기던 참이었거든요
한국에 있을 때도 동네 피자집 피자를 더 선호하던 편이었습니다


한판으로 시키니 엄청 큽니다
여기에 콜라와 쿠키까지 주고 이름 모르는 사이드메뉴까지 주네요


요게 이름이 기억 안나는 사이드 메뉴입니다ㅎㅎ 15불이라니 무지 싸네요 심지어 콜라도 1.5리터...

남자 둘이 먹는데도 양이 많아서 남겼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