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롤은 정말 스타크래프트 이후에 최고의 게임인 것 같습니다. 인기도 많고, 유저도 많고 재미도 있는 게임인데요. 롤을 처음 시작할 때 닉네임을 결정하게 되는데 내가 원하는 닉네임을 누군가 사용하고 있을 때에는 내가 사용하지 못합니다. 그런 경우 무조건으로 뺏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내가 원하는 닉네임을 뺏어올 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닉네임 뺏는 방법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말씀드렸다시피 내가 원하는 닉네임을 아무거나 막 빼앗아올 수는 없습니다. 롤에서 닉네임은 레벨에 따라서 유효기간이 있는데요. 미접속 기간이 길어지게 되어 유효기간이 지난다면 닉네임에 대한 소유권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그 잃어버린 소유권으로 내가 원하는 닉네임을 얻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유효기간>

1~6 레벨 : 180일

이후 레벨부터 1렙당 30일씩 증가

7레벨 : 210일

8레벨 : 240일

9레벨 : 270일

10레벨 : 300일

.

.

.

.

.

30레벨 : 600일


이렇게 해당 레벨에 따른 유효기간이 지나면 내 닉네임의 소유권을 잃게되어 다른 사람이 내 닉네임을 사용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럼 이 닉네임의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바로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의 페이지가 나오는데 이곳에서 내가 원하는 닉네임을 서버 선택 후 검색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닉네임의 경우 내가 사용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닉네임이 있다면 변경을 하셔서 새 닉네임을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닉네임 변경 방법입니다.


롤 클라이언트를 실행해주신 후 상점으로 이동해줍니다. 이미지는 북미 롤이지만 한국 클라이언트에서의 상점 위치도 동일합니다.


상점으로 이동하신 후 위 이미지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소환사 이름 변경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 나옵니다. 북미 서버에서는 한국 서버와는 다르게 서버 이전까지도 가능합니다. 한국 서버에서도 도입이 되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환사 이름 변경 아이템을 통해서 원하시는 닉네임으로 변경하실 수가 있습니다. 소환사 이름 변경 아이템은 1300RP or 13900정수를 지불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과 닉네임 변경하는 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