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국 실내축구장에서 외국인들과 축구를 하다

미국 실내축구장에서 외국인들과 축구를 하였습니다 ㅎㅎ


축구를 많이 좋아하는지라 한국에서도 조기 축구회를 꾸준히 나갔었는데


미국에 와서도 혹시 그런 모임이 없을까 알아보던 차에


실내 축구장에서 축구를 하는 팀의 한분과 연락이 닿았습니다


그분이 한번 구경 및 경기하러 오라고 하더군요


위치는 Carrollton 근처에 Hebron indoor soccer 였습니다


한국의 풋살 경기장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로


키퍼 포함 7 대 7 경기를 진행합니다 전광판도 있구요, 시간 표시는 물론


점수 표시까지 해줍니다 ㅎㅎ



조금 특이한 점이라고 한다면 남녀 혼성팀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남자3, 여자3 무조건 고정이구요, 키퍼는 남자, 여자 상관없는 것같습니다


필드에서 남자3, 여자3이 무조건 뛰어야 되는 조건입니다



전반 20분, 후반 20분으로 진행이 됩니다


쉬는 시간 5분정도 주고 바로바로 시작합니다


상대팀 인원이 다 도착을 안했어도 그냥 막 진행합니다


다음 경기도 있기때문인데요


그러니 시간을 당연히 일찍 맞춰서 가야됩니다


너무도 당연한 얘기겠지요..ㅎㅎ 준비운동도 하고


장비점검같은 여러가지를 하려면 말이에요



각 팀에 맞춰서 유니폼도 판매를 합니다


각 팀에 맞는 유니폼을 모두 착용해야되구요


유니폼은 상의만 착용하면 되는데 가격은 $10 입니다


각 팀에 맞게 유니폼이 다양하게 색상이 구비되어있어여 ㅎㅎ


저희 팀은 지금 기억에 분홍이 팀컬러였던걸로 기억납니다


경기장에서 뛰는 선수들은


무조건 Hebron indoor soccer에 선수등록이 되어있어야 되구요


연회비는 $50 정도 됩니다


저희같은 경우는 그냥 그날 안온 사람 이름으로 대신해서 뛰긴했는데


사실은 그렇게 하면 반칙이겠지요 ㅎㅎ


시스템도 잘 갖춰져있고, 시설도 굉장히 좋은


미국 실내축구장이었습니다


그날의 경기는 3 : 8로 대패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