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와 화술

MBTI 성격유형검사 속성으로 하기

MBTI 성격유형검사 속성으로 하기


MBTI 검사라고 들어보셨나요~? MBTI 검사란 Myers Briggs Type Indicator 의 약자로, 인간들의 행동과 유형이 다양해 보이지만 어느정도의 질서정연함과 일관성이 있다고 분류한 검사입니다 약간의 설문들을 통해서 나의 성격유형을 판단해보는 테스트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얼마 전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나와서 멤버들이 MBTI 검사를 했었지요 ㅎㅎ 사람들은 항상 이런 테스트에 재미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ㅎㅎ 저도 이런 테스트 정말 좋아합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 외에도 아이큐 테스트, 심리 테스트 등등 이런 종류의 테스트가 너무 재밌어요






MBTI 성격유형검사는 이런 식의 질문들이 나오면서 직접 체크하시면 됩니다


유형은 16가지로 나뉩니다


  

 


ISTJ 세상의 소금형 / ISFJ 임금 뒷편의 권력형


INFJ 예언자형 / INTJ 과학자형


ISTP 백과사전형 / ISFP 성인군자형


INFP 잔다르크형 / INTP 아이디어뱅크형


ESTP 수완좋은 활동가형 / ESFP 사교적인 유형


ENFP 스파크형 / ENTP 발명가형


ESTJ 사업가형 / ESFJ 친선도모형


ENFJ 언변능숙형 / ENTJ 지도자형

 





저는 테스트를 통해서 ENFP 유형이 나왔습니다

ENFP-T 유형의 재기발랄한 활동가라고 하는데 어느정도 맞는거 같기도 한 부분이 있습니다 ㅎㅎ




재기발랄한 활동가인 저라서 나가서 뛰어놀기를 좋아하나봅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는 재미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어느 유형이실까요?? 한번 MBTI 성격유형검사해보세요^^




무료 성격 유형 검사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