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미국 운전먼허증 발급 유의점

미국 운전 면허증 발급 유의점



한국 운전면허증을 미국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하기 위해 면허발급장을 들렸습니다

저처럼 헛걸음 하시는 분들이 없길 바라면서 모르고 갔던 부분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일단 한국 운전면허증을 공증받아야됩니다

근처 영사관에서 공증해주니 꼭 받아서 가세요

저는 근처 달라스 출장소가 있어서 다행히 가깝게 처리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입국한지 30일이 지나야됩니다

저는 이 두개를 모르고 갔다가 세번이나 가는 일이 발생했네요ㅠㅠ

다른 분들은 저처럼 시간낭비하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여기 미국 공공기관은 일처리도 더뎌서 한번가면 기본 30분에서 1시간은 대기해야되거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