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정착기

달라스 맛집 Park's Deli Place 방문

달라스 맛집 Park's Deli Place 방문

 

Deli라고 하면 미국에서 조제식품점으로 통하는데


한국 문화에 맞게 해석하자면 작은 밥집정도로 해석됩니다 ㅎㅎ


한인 지인들의 소개를 받아서 갔던 달라스 식당 Park's Delly place는 다른 델리점과 마찬가지로


깔끔했습니다 이곳 달라스에서는 한인들 식당을 아주 부지런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여기고


한인들 또한 정말 부지런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인과 함께 달라스 식당 Deli에 다녀왔습니다

 

달라스 Deli 식당이라서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닙니다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사람들보다는 포장 위주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도 Deli에 대해서 생소했는데 여기와서 설명을 듣고


직접 Deli에 방문해보니 어떤 느낌인지 와닿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햄버거, 스테이크, 베이컨 등등 미국 음식 위주입니다


보편적으로 많이 나가는 메뉴이기도 하구요


달라스 맛집 식당 Park's Deli place의 다른 Deli place와의 차이점은 한국 메뉴가 있었습니다


한국 메뉴를 하는 Deli점은 그렇게 많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한국 메뉴는 매일 바뀐다고 하는데


제가 간 날에 메뉴는 치킨 덮밥이었습니다 ㅎㅎ


영어로는 chicken spicy 어쩌구 였어요


한국에서 식당 운영하셨던 분이 요리하시는거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한국에 온 느낌..


무엇보다 달라스 식당의 한국 델리점에서 저에게 편한 점은


역시... 한국말로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었네요


지인 덕분에 달라스 근천에 자주 갈 수 있는 식당을 발견해 기쁘네요

 

구글 검색에서 Park's Deli place 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