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200% 활용방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200%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은 교차로 신문과 함께 지역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일간지 신문 중 하나입니다. 벼룩시장에서는 부동산 매매, 자동차 매매, 구인구직, 지역정보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벼룩시장을 종이신문으로만 배포한다고 알고계시지만 벼룩시장도 인터넷에서 종이신문처럼 구독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검색하시면 벼룩시장 구인구직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에서는 지역별, 업종별, 직종별, 테마별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경주를 선택하시면 경주의 전체 지역을 세분화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안강이나 외동, 건천, 천군, 황남, 황성, 현곡 등의 경주에 속하는 모든 지역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도 마찬가지로 업직종별로 확인이 가능하기때문에 검색에 조금 더 용이합니다.



구인구직정보를 등록일 최신순으로 검색을 하시게 되면 가장 최근에 올라온 구인구직정보순으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경우 구인구직이 아직 끝나지 않았을 확률이 더욱 높기때문에 활용하시기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 구인구직정보 뿐만 아니라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활용한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벼룩시장 신문보기의 구인구직/학원의 배너를 선택해주세요.


종이신문의 페이지 넘기기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는 종이신문 보기 페이지로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종이신문을 전부 읽어보지 않아도 검색창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예로 종이신문 검색창에 아르바이트라고 검색어를 입력하여 보았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시는 것처럼 총 22건의 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방법들을 활용하셔서 좀더 내가 원하는 구인구직정보를 편하게 열람하실 수가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