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성남 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남 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은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일간지 신문으로 종이신문으로 열람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도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어서 굳이 종이신문을 휴대하지 않아도 휴대폰만으로 언제어디서든지 열람이 가능한데요.

성남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남 벼룩시장구인구직


알바몬이나 알바천구들도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지역신문인 벼룩시장이나 교차로에서도 구인구직정보를 얻기에 용이합니다. 취업이 아무리 어렵다고 해도 구인구직 사이트에는 여전히 많은 채용 공고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지역과 업직종별로 검색도 가능하기때문에 좀더 편리하게 선별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벼룩시장 구인구직이라고 검색하면 구인구직 정보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셔서 구인구직 정보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구인구직 정보 페이지에서는 지역별이나 업직종별, 테마별로 검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서울, 부산, 인천, 대구, 수원, 부천, 화성, 고양, 성남, 안산, 대전, 천안, 평택, 용인, 시흥, 광주 등 전국 단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중장년 우대나 남자분께 추천, 오픈멤버 구함, 재택가능 일자리 등도 테마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성남을 선택하시면 성남의 전지역을 세분화해서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구미동, 궁내동, 금곡동, 판교동, 하산운동, 성남동, 하대원동 등 전부 체크가 가능하며 업직종별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 순으로도 검색이 가능한데 등록일을 최근으로 맞춰서 검색하실 경우 구인구직이 아직 끝나지 않았을 확률이 높기때문에 이 부분을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벼룩시장 신문보기의 구인구직/학원 배너를 이용하시면 종이신문과 같은 열람효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종이신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종이신문과 같이 페이지 넘기기 기능도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가지 장점이라고 한다면 검색어를 검색할 수 있어서 내가 원하는 신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의 빨간박스 안의 검색창에 내가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하여 검색을 눌러주시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아르바이트라고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결과가 11건으로 보입니다. 아르바이트 검색어 뿐만 아니라 사무직이나 일용직, 치킨집, 핸드폰대리점 등의 검색어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남 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구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