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앞니가 깨지는 꿈 해몽

앞니가 깨지는 꿈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치아)에 대해서 꾸는 꿈은 쉽게 꾸는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앞니뿐만 아니라 치아깨지는꿈은 보통 흉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꿈 해몽풀이는 과학적인 근거가 전혀없기때문에 진지하게 생각하거나 신뢰하지마시고 그냥 편하게 보고 지나가시길 바랍니다.



▶ 이빨 깨지는 꿈

이가 부러지거나 깨지는 꿈은 질병을 의미하고, 꿈의 실패를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계시는 사업이 힘들어진다던가, 문제가 발생하여서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앞니가 깨지는 꿈

앞니가 깨지는 꿈은 길몽입니다. 평소에 내가 가지고 있던 고민거리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어금니가 깨지는 꿈

어금니가 깨지는 꿈은 부모님에게 좋지않은 일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충치가 있는 꿈

나의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가 좋지 않을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앓던 이가 빠지는 꿈

앓던 이가 빠지는 꿈은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 것같습니다. 이 꿈은 평소 가지고 있던 큰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술술 잘 해결되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치아)에 관한 꿈에서는 제일 좋은 길몽입니다.


▶ 이가 아픈 꿈

꿈에서 치통을 겪는다면 현재 곤란한 상황에 처해 있고 신경쓰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내면적으로 나도 모르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임플란트를 하는 꿈

주변의 조력자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치과가는 꿈

나의 지위나 능력, 직업에 대한 결정과 입장을 확실히 해야될 때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장을 확실히 정하지 않으면 생활이 하향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입장을 내세운다면 생활이 향상되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