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롤 시즌6 보상은 승리의 렉사이, 정말일까??

롤 시즌6 보상은 승리의 렉사이, 정말일까??



롤 시즌 종료가 다가오면서 피터지는 티어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ㅎㅎ 롤 시즌보상이 랭크게임 골드 이상만 주어지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데요 골드 랭크가 아직 아닌 유저분들의 골드 랭크로 승급하기 위한 플레이와 골드 랭크이지만 강등의 위기에서 간당간당 하신 분들도 골드 랭크를 유지하기 위해서 정말 최선의 플레이를 하시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나마 요즘이 골드 랭크를 위한 거의 마지막 기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왜냐하면 시즌 거의 정말 막바지는 세기말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랭크 게임의 현황은 개판(?)이 되니까요!!! 항상 시즌 세기말에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선 안되지만 대리도 판을 치고, 헬퍼는 더 많이 보이는 둥 시즌 보상을 얻기 위해서 게임 랭크 문화가 조금 난잡해지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렇다면 골드 랭크로 시즌을 마무리하면 도대체 뭘 보상해주길래 이럴까요?? 로딩시 나오는 금색 테두리도 테두리지만 테두리는 또 티어마다 다른 색상이니 논외로 치고, 가장 중요한 보상은 그건 바로 한 시즌 수고했다고 주는 승리의 스킨입니다!!


시즌1보상 승리의 자르반



시즌2보상 승리의 잔나



시즌3보상 승리의 앨리스



시즌4 보상 승리의 모르가나



시즌5보상 승리의 시비르



롤 시즌5까지 진행되면서 골드 랭크 이상을 획득한 유저에게 주어졌던 승리의 스킨 시리즈입니다 이 승리의 스킨을 얻기 위해서 소환사의 협곡의 시즌말은 그렇게 피튀기는 전쟁터가 되는 것입니다 ㅎㅎ 그렇다면 이번 시즌6 보상으로는 어떤 승리의 스킨이 나올까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의 예측으로 승리의 렉사이를 보상으로 예상해봅니다




렉사이로 추정되는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한가지는 이번 시즌 꽤나 준수한 활약을 했던 정글러이구요 대회에서 꾸준히 등장했던 챔피언입니다 라이엇이 승리의 챔피언 기준을 잡는 걸 예측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대회의 활약상은 꽤나 높은 확률로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롤 시즌6 종료일이 다가오고 있다






렉사이가 스킨을 두개 밖에 보유하지 않았다는 점도 조금 확률을 높여줄까요..?ㅎㅎ





(전 그중에서 수영장 파티 렉사이가 제일 좋습니다)



그렇지만 가장 크게 승리의 렉사이라고 예상하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바로 롤 레딧글에서 렉사이를 언급했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이 가장 많이 렉사이로 예상되는 이유입니다



렉사이 외에도 거론되는 챔피언으로는 빅토르, 그브, 그라가스 등이 있습니다 이렐리아라고 예측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ㅎㅎ이렐리아도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과연 롤 시즌6 보상으로 승리의 챔피언은 어떤 챔피언이 될까요 ㅎㅎ 빨리 나오길 기대합니다